블루클럽 영업시간 & 휴무일 & 후기

블루클럽 영업시간 &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블루클럽은 전국에 체인점을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남성 전문 뷰티케어전문점이죠. 쉬운 말로 이발소!!!

요즘 워낙 남성 커트 가격도 많이 올라서 수도권 웬만한 동네 미용실에서는 최소 1만~1만 5천원이나 줘야하는데요. 불경기라 그런지 그 정도 비용도 좀 부담스럽긴 합니다.

 

그래서 평소에 마일리지 적립(10%)도 되고 커트 비용도 7천원으로 저렴한 편인 블루클럽을 많이들 이용하십니다.

 

단, 최근에 제가 블루클럽을 10번 이용하고 쌓은 마일리지 적립카드로 1회 무료 커트를 하려고 하니까, 카드를 발급한 지점에서만 무료 커트가 이용 가능하고 그 외 지점에서는 사은품으로 교환만 된다고 해서 그냥 나온 적이 있는데요. 혹시나 마일리지 카드 이용하실 때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제가 블루클럽을 여러 지점 이용해보니까, 종업원이 자주 바뀌는 듯하더군요. 아무래도 수입이 적어서 그런지 이직률도 높은 듯합니다. 이 업종이 전반적으로 그런 지는 모르겠네요.^^ 그리고 블루클럽이 예전에 무조건 일명 "상고 머리" 스타일로 잘라준다고 해서 블루클럽을 이용하지 않는다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한때 상고머리가 유행하던 시절에는 나름 인기가 있었는 지 몰라도 요즘엔 유행하지 않는 스타일이다 보니 더 그런 듯합니다.

 

 

 

위 이미지는 그런 모습을 풍자한 이미지인데요. 저도 이용하면서 아무 말 없이 깔끔하게 잘라달라고 하면 그냥 저렇게 해줍니다. ㅎㅎ 그래서 반드시 원하는 스타일을 상세하게 설명해주면 그렇게 해주니까 너무 겁(?) 먹지 마세요.^^ 그리고 헤어디자이너가 젊을수록 그나마 요즘 스타일을 이해하고 그대로 잘라주는 듯하더라고요.  이 점도 참고하세요.

 

그럼 블루클럽 영업시간과 휴무일에 대해 알아보자면,

 

전국지점 대부분이 연중무휴로 영업을 하고 영업시간은 매일 10:00~21:00 입니다.

(다만, 지역이나 지점에 따라 매주 화요일 내지 수요일에 쉬는 곳도 있으니 평소에 가던 곳이 아니면 미리 알아보시고 가면 헛걸음하지 않겠죠.)

 

 

요즘 각종 공공물가나 장바구니물가가 많이 올라서 서민가계에 부담이 많이 되실텐데요. 저렴하게 이용 가능한 남성전용 미용실, 블루클럽! 영업시간과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가까운 위치는 네이버나 다음 지도에서 검색해보세요.^^